[사후 봉사 수리(After Service)에 대하여]

저희 회사가 생산하는 모든 제품은 고객분들께서 사용중 작동이 안될 경우 A/S를 받으실수 있습니다. 원칙적으로 A/S 신청후 늦어도 3일 이내에 수리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장비사용이 집중되는 4월 ~ 8월까지는 며칠 늦어질수 있습니다. 혹시 수리가 늦어져 방역소독을 못하게 되는 고객분들께는 사과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.

저희 회사 제품은 고장이 났을 경우 누구든지 쉽게 응급조치를 할 수 있게끔 기계 구조가 간단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.
따라서 고객분들이 다음과 같은 조치를 먼저 취하시면 응급조치를 하면 의외로 쉽게 정상 가동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  1. 사용설명서(책자)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보고 응급조치합니다.
  2. 전화상담 - 전화를 주셔서 기계를 작동소리를 들려 주시거나 증상을 말씀해 주시면
     응급조치법을 말씀 드리겠습니다.
  3. 부속공급 - 고장원인이 확실하게 밝혀지면 부속을 택배로 받고 교환하십시오.
  4. 기계를 화물이나 택배로 저희 회사로 보내주시면 수리 후 택배로 보내드리겠습니다.  (소요일수는 3일)

* 위의 조치중 어떤것도 여의치 않으시면 언제라도 전화 주시면 방문 후 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
[무상 사후 봉사(A/S보증기간)에 대하여]

1.무상 하자 보증 수리기간은 원칙적으로 구입일로 부터 1년입니다.
2.A/S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소정의 수리비를 받고 제품 수명이 다 할때까지 계속    관리해 드립니다.
  (수리비는 고객분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최소한의 소액으로 정했습니다.)
3.A/S보증기간이라해도 고객분들의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들은 실비를 받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