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titled Document
기업정보   |   오시는길   |   고객문의   |   쇼핑몰   |   공지사항   |   E-메일   |   로그인   |   



 
고 객 지 원

 
 
 









고객문의

조회 수 35 추천 수 0 댓글 0

저희 회사가 생산하는 모든 제품은 고객분들께서사용중 작동이 안될 경우 A/S를 받으실수 있습니다.

원칙적으로 A/S 신청후 늦어도 3일 이내에 수리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장비사용이 집중되는 4월 ~ 8월까지는 며칠 늦어질수 있습니다. 혹시 수리가 늦어져 방역소독을 못하게 되는 고객분들께는사과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.

 

저희 회사 제품은 고장이 났을 경우 누구든지 쉽게 응급조치를 할 수 있게끔기계 구조가 간단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.
따라서 고객분들이 다음과 같은 조치를 먼저 취하시면 응급조치를 하면 의외로쉽게 정상 가동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
 

  1. 사용설명서(책자)또는인터넷 홈페이지를 보고 응급조치합니다.
  2. 전화상담 - 전화를 주셔서 기계를 작동소리를 들려 주시거나 증상을 말씀해 주시면 응급조치법을 말씀 드리겠습니다.
  3. 부속공급 - 고장원인이 확실하게 밝혀지면부속을 택배로 받고 교환하십시오.
  4. 기계를화물이나 택배로 저희 회사로 보내주시면 수리 후 택배로 보내드리겠습니다.  (소요일수는 3일)

 * 위의 조치중 어떤것도 여의치 않으시면 언제라도 전화 주시면 방문 후 수리하여드리겠습니다.



 
 

대표 : 오상근 | 사업자번호 : 303-19-92298
본사/공장 : 충북 음성군 음성읍 신용로21번길 17 | 전화 : 043-872-8640 | 팩스 : 043-873-1619
E-Mail : bestfogger@hanmail.net
서울 사무소 : 서울시 서초구 능안말2길 18 | 전화 : 02-501-3866
 
 

기업안내  |  제품정보  |  해충클리닉  |  고객지원  |  오시는 길  |  쇼핑몰  |  메일발송  |  공지사항  |  로그인

Copyright ⓒ 삼정양행(SAMJUNG CORPORATION). All rights reserved.